본문 바로가기

Our home/Home Sweet

까불까불 까불이

 

 

 

블라블라 셋째 까불이 완성기 포스팅 ~ ^ㅂ^

핑크와, 브라운의 조화로 치마를 입은 분홍이 여우인데~

사람들이 피카츄가 아니냐고 하네요~ ㅎㅎ

얼굴을 대충 코수를 세어서 했더니 조합이 너무 씩씩한 아이가 나와서 (그래서 이름이 까불이~)

치마를 입기전까지는 정말 신이나지 않았었는데..치마를 두르니!! 완전 여자로 거듭났어요

 

 

* 의외로 도안에 대한 댓글문의가 많아서;;

이거 다음으로 뜨고 있는 너구리군은~ 도안을 만들어서 올려볼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처음 스타트는 발한짝으로 시작!

 

 

 

 

 

 

 

 

 발은 두짝을 떠서 이어서 뜹니다

발을뜰때가 사실 저는 가장 신나요 ㅋㅋ

아무래도 기대감 때문일듯해요~

 

 

 

 

 

 

 

 

 

솜을 빵빵하게 은 모습~

성질이 급해서 이거 다음으로 바로 얼굴만들기부터ㅋㅋ

 

 

 

 

 

 

 

 

 

 

 

귀도 달아주고, 레이스와 치마만들어서 입혀주기

 

 

 

 

 

 

 

 

 

 

안녕하세요~ 까불이라고해요 ㅇㅂㅇ)/

 

 

 

 

 

 

 

 

 

 

 

까불이와 토실양

둘다 한껏 멋을 부린 멋쟁이 컨셉~!

 

 

 

 

 

 

 

 

 

 

 

친구들 옹기종기 모아놓고 단체사진 찍었어요 ㅋㅋ

 

 

 

 

 

 

 

 

 

 

 하핫~!

 

 

 

 

 

 

 

 

 

토실양, 까불이, 홍조군~!!

귀염댕이들~

 

 

 

 

 

 

 

 

 

 

 

우리 늠름한 까불이 :)

 

 

 

 

 

 

완성하자마자 자고있는 푠님에게 어서 안아달라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참치군~ ㅎㅎ

 


 

 

 

 

 

 

 

 

반응형

'Our home > Home Swe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콤 샐러드 저녁  (0) 2012.10.29
너굴너굴 구리녀석!  (5) 2012.10.08
이모의 선물 야옹이  (0) 2012.10.08
Flower. 플라워 데코 케익  (0) 2012.09.20
Flower. 롤리팝 토피어리  (0) 2012.09.18
Flower. 들꽃 핸드타이드  (0) 2012.09.18
몸에좋은것들 :)  (0) 201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