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Home Sweet

너굴너굴 구리녀석!

 

 

내가 가지고 있는 실을 활용해서 만들어본 너구리의 컬러 프로토타입!

컬러가 아무래도 중요하니깐요~~ ^^

너굴너굴~ ㅎㅎ

 

 

 

 

 

 

 

얼굴이 아무래도 넘 어려워서 도안을 그려서 진행해봤어요~

세로뜨기는 자꾸 틀려서 코수를 세어놓고 진행하는게 좋은거같아요~

 

도안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몸통부분은 동호회 뜨개질 선생님께 배운걸 바탕으로 해본거라

조만간 선생님의 블로그를 알아내서 공유드리겠어욧~

 

 

 

 

 

 

 

 

 

 

 

 

 

 

 

 

 

 

 

 

 

 

 

 

 

 

 

 

 

 

 

 

 

 

 

 

 

 

 

 

 

 

 

 

 

 

 

 

 

 

 

몸통까지는 완료하고~ 스톱상태

아무래도 이제 뜨게질은 이제 쉬엄쉬엄해야할듯해요

어깨도 아푸고, 허리도 아푸고, 목도 아푸고, 해야할일은 많고. ;;;

게다가 건강상 적신호라 운동하는시간을 좀 가져야할듯해요~  -ㅁ-)/

추석연휴가 끝나니 피곤함이 급몰려오네요 ㅜㅠ

 

 

 

 

 

 

 

 

 

 

 

몸통완성하고, 표정넣어주기

솜을 빵빵하게 넣으니 도라이몽 같기도 하하하

 

 

 

 

 

 

 

 

 

귀를달아서 얼굴마무리~

 

 

 

 

 

 

 

 

 

 

 

 

구리구리~ 너구리

 

 

 

 

 

 

 

 

 

 

 

요즘엔 점심시간에 잠깐 뜨개질을 하고있어서~

아직 팔뜨고있는중...;;;

팔과 꼬리를 완성하는대로 또 업데이트 할게요~!

제법잘어울리는 구리녀석과 까불이~ ♡

 

 

 

 

 

 

 

 

 

 

 

 

팔달아서 너구리 몸통 완성했어요~
꼬리까지 이번에 달아주려고 했는데.. 언제 달아줄수 있을까나..

(언젠가 시간날때 만들어줄께 ㅋㅋ)

 

 

 

 

 

 

 

 

 

 

 

'ㅂ' 개구진 '구리'군~

 

 

 

 

 

 

 

 

 

 

닮은꼴

 

 

 

 

 

 

 

 

사남매~ 모아두고 신나서 사진찍어주기ㅎㅎ

토실양, 구리군, 까불이, 홍조군 한데모아놓으니 알록달록~!

 

 

 

 

 

 

 

 

 

 

 

 

블라블라 안고있는 모델로 푠님 찬조출연

 

 

 

 

 

 

 

 

 

 

이제 식구도 늘었고~ 털실을 수납하던 바구니를 비우고 인형으로 수납해봤어요

동그란 철제 수납통을 하나 사고싶은데 진정 마음에 드는 수납통을 만나지 못했네요

그래도 방한구석에 옹기종기 이뿌게 자리잡고있어서

볼때마다 므흣~ 해집니다 ㅎㅎ

 

 


 

 

 

--------------------------------------------------------------------------------------------


 

 도안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선생님 블로그를 찾아서 공유드려요~

저는 뜨개질 동호회을 접하면서 수업을 받았어요~ 인형에 대한 수강 문의는 아래로^^

 

 끌림의 손뜨개 인형 블로그
http://blog.naver.com/ccllim


강의는 송영예의 바늘이야기에서 강좌하고 계세요~ 

http://www.banul.co.kr/






 


반응형

'Our home > Home Swe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ower.section handtied  (0) 2012.11.05
Flower. Gift box  (0) 2012.11.05
상콤 샐러드 저녁  (0) 2012.10.29
이모의 선물 야옹이  (0) 2012.10.08
까불까불 까불이  (5) 2012.09.24
Flower. 플라워 데코 케익  (0) 2012.09.20
Flower. 롤리팝 토피어리  (0) 201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