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스토리, 자그레브

크로아티아의 수도 중심지이자 번화가~


자그레브는 Cest is d' Best zagreb 길거리 축제기간으로 

반 옐라치치 광장과 공원에는 볼거리가 가득했었다..

어린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이곳~ 평화로운 도심!

그리고 맥주가 맛있다 :)








반 옐라치치 광장과 큰 우물~
























로트르슈차크 탑에서 올드타운 바라보기 




















이곳사람들도 여기가 뷰포인트구만...웨딩화보 촬영중





















전통의상으로 사진빨 잘받는 언니~



















알록달록 자수를 놓은듯 귀욤지붕~ 성마가 교회

자그레브 인증사진은 요기에서 ㅋㅋ























늘 그렇듯... 일찌감치 돌아다니다보면..

만나게 되는 교대식























반 옐라 치치광장에서 자그레브 대성당까지 행진하는듯~ 

한참 돌다가 또만난 
























손상된 부분을 한참 복구중인 자그레브 대성당

내부 스테인드글라스가 정말 아름답구나..






















자그레브는 길거리축제 기간~!

Cest is d' Best zagreb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들이 많은~


















동전을 주면 잠시 움직이시는 ㅋㅋ 



















표정과 의상이 상큼했던 키프키프 씨쓰터즈~


















반 옐라치치광장에서의 공연





















 너무 좋았던..즈리네바츠 공원!!

아이들이 정말 뛰어놀기 좋은곳, 어른들은 널부러 져서 쉬기 좋았던곳~




















인상적이었던 이 천그네... 색도 알록달록 잔디밭과 어우러져서 멋지구

그네를 타고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행복해보이는~~




















깜짝 공연 ㅋㅋ 너무 귀여운 물고기!!


















정말 놀거리가 많으네~
















신나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그냥 힐링~






















길거리 축제로 인해...

셔터를 누르는 속도는 빨라지고~ ㅎㅎ


















자그레브는 떠나는 마지막날까지도 한참 공연중이라

이곳 공원에서 잠시 쉬어가면서 마무~의리~!

















잠시 목마른 강아지의 마음을 읽은 ㅋㅋ

너정 말 물이 많이 먹고 싶었구나~~






















재미진 자그레브 길거리 낙서들~ 





















자그레브 돌라츠 시장~

여기서는 왕딸기 사먹기























밤이 되면 광장에 더욱 몰리는 인파들~~ 

공연들로 씨끌벅적...락앤롤!! 






















밤에도 아름다웠던 자그레브 대성당~

아름답다~+ㅂ+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블랑캣 2014.09.18 11: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자그레브 대성당 진짜 멋지네요 왠지 저도 자그레브 대성당가면 울것같아요 ㅜㅜ 길거리 축제도 볼것도 많고 왕딸기는 대박이네요 ㅋㅋ

    • BlogIcon Yashasi 2014.09.19 01: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자그레브 대성당 내부에있는 추기경의 시신? 을 보구 사람들은 많이 훌쩍거리드라구요~ 저는 울지는 않았어요^^;
      자그레브 길거리축제 기간이라 공연이 많아서 좋았어요, 돌라츠시장 왕딸기는 진짜 싱싱하고 달드라구요~
      역시 사진을 보니 다시 기억이 새록새록!
      요즘 일이 바빠서 여행기 포스팅을 못했는데.. 어서 포스팅 하구 싶네요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