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구글 탐방(google)

 

 

 

 

샌프란시스코, 구글 탐방  

지인분 덕에 구글도 방문해보고~ 저녁도 얻어먹은 기회였네요^^

구글내에서의 사진촬영은 정해진곳에서만 가능했고, 방문자 스티커 명찰을 붙이고 다녔어요

(사실 밖에서 찍은건 야경이 이뻐서 그냥 몰래 찍은ㅎㅎ)

 

멀리서 보이는 풍경이지만 각 책상마다 길다란 스탠드들을 하나씩 있어서 그런지

집같은 느낌의 사무실 풍경.. 인테리어는 뭔가 자유분방함을 표현하려는듯..

비행기에 미끄럼틀에..잔디, 큰공 등등..희안한 비주얼 ㅋㅋ

여러층을 구경하다가 즉석 사진기가 있다고 갔었는데 고장났고잉~ㅋ

층마다 카드를 찍고 다니는거 그거 하나 우리회사랑 비슷하넹..

 

여튼 구글을 탐방해본소감으로는 먹을거리가 참~~~ 많다는거...

정말 환장하고 먹고 올것같은..

냉장고에 가득한 과일들, 과자들, 패키지 음료제품들..에스프레소 커피..이게다 공짜라니..

(사과랑, 봉지과자, 음료몇개 들고옴+ 커피도 한잔~ㅋㅋ

 완전 오늘 먹을수있을 만큼 먹어보자 주의ㅋ)

 

 

 

 

 

 

 

 

 

 

 

 

 

 

 

 

 

 

 

 

 

 

 

 

 

 

 

 

 

 

 

 

 

 

 

비행기 아래에서 기념샷

 

 

 

 

 

 

 

 

 

 

 

 

 

 

 

 

 

 

 

 

 

 

 

 

 

 

 

둘다 피곤에 쩔은 상태였으나~ 신남ㅋㅋ

 

 

 

 

 

 

 

 

 

 

 

 

우리앱 나오나 검색중인 참치군 ㅋㅋ

마침 저녁시간때라 저녁 부페를 이용해 보았어요~!!

요리사들이 요리를 해서 그런지..회사밥 치고는 맛있었고.. (결혼식 부페느낌..)

그나저나 저녁까지도 도시락에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있었다능

도시락싸서 버스타고 먹튀 하는사람들도 보이고.. 복지는 정말 짱이구나~

무엇보다 어린 아기를 안고 있는 개발자..

와이프도 아가도 같이 저녁식사...가족이 전체 식사를 해결하네~

유치원시설이 갖춰져 있는것도 정말 복지짱!!

자유로운만큼 이곳에서는 일을정말 천재적으로 해야하지않을까...

일을 열라 많이 할것이야.. 일을 죽도록 할것이야..

괜히 이렇게 좋을리가없지~

혼자만의 생각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