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Croatia

두브로브니크, 모닝 카푸치노& 렌트차량인수

 

 

 

두브로브니크, 모닝 카푸치노& 렌트차량인수

스플리트로 떠나는날 아침! 모닝카푸치노 한잔한걸가지고 또 깨알 포스팅 ㅋㅋㅋ

 

숙소가 성벽안에 있던지라 거리까지 나올걸 생각해서는 아침 일찌감치 나섰다

여유있게 모닝커피도 좀 마셔보기로ㅋㅋ

이렇게 여행와서는 아침형 인간이 되는 내가 신기할따름..

평소에 아침형인간이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

 

 

 

 

 

 

전날밤 야경찍으면서 모닝커피먹을 곳을 찜뽕!

여기서 왼쪽으로~

 

 

 

 

 

 

 

 

 

 

 

 

 

 

 

 

이렇게 눕는 거에요~

길거리 한중간에 있는 거라 ㅋㅋ 꼬마만이 가능한 체험

 

 

 

 

 

 

 

 

 

 

 

 

 

 

 

 

  

 

부지런한 관광객들 ㅋㅋ

 

 

 

 

 

 

 

 

 

 

 

 

 

 

 

 

 

 

 

 

히힛 ㅋㅋ

떠나긴 아쉽지만..다른여행지도 이제 시작이니까~

아직 돌아갈 날이 멀어 기분좋음

 

 

 

 

 

 

 

 

 

 

 

 

 

 

 

 

 

 

 

 

 

 

 

모닝 카푸치노

 

 

 

 

 

 

 

 

 

 

 

 

 

 

 

 

 

 

 

 

 

 

 

 

 

 부자연스럽게 찍어대는 관광객 인증샷과 ㅋㅋ 경로 탐색중인 푠님


 

 

 

 

 

 

 

 


 

 

 

 

 

 

 

 

 

 

 

 

 

 

꼼꼼히 차량인수~ 군대군대 사직도 찍어놓고

비엠떠블유 타보나 했었는데~ 오펠 인시그니아 세단으로 당첨!

그래도뭐 괜츈괜츈~

 

 

 

 

 

 

 

 

 

 

 

 

 

 

 

 

 

 

 

 

 

 

스플리트로 출발하기전!

PIZZERIA TABASCO가서 피자한판 포장해서 출발~~

점심까지는 이걸로 아침겸 점심~ 두브로브니크피자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

 

 

 

 

 

 

 

 

 

 

 

 

 

 

 

 

 

 

 

해안도로를 쭉~~따라서 가보기로

이제 스플리트 고고씽^ㅂ^/ (포슷팅 오늘 진도좀 나갔네..;;)

전체이동경로는 두브로브니크(4)→스플리트(2)→플리체비체(1)→자그레브(3)행으로

자그레브 도착해서는 첫날차량 반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