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와솜이♡, 합사시도,  솜이의 거실 나들이

솜이는 신세계가 또 궁금할 뿐이고~ 스크래쳐가 막 좋을 뿐이고~~

하지만 아직 심기불편한 수지는 솜이를 보자마자 꿀밤 여러번 날림..ㅠㅜ

어서 친해지길..

 

 

 

 

 

 

누구냐 너는??

 

 

 

 

 

 

 

 

 

 

 

 

 

 

 

 

 

대치중..

 

 

 

 

 

 

 

 

 

 

 

 

 

 

 

 

 

헌 스크래쳐를 물러받았뜹니다~

 

 

 

 

 

 

 

 

 

 

 

 

 

 

 

 

 

 

 

>ㅂ<

 

 

 

 

 

 

 

 

 

 

 

 

 

 

 

 

 

 

 

솜이 기선재압이 안돼 빡치는 수지..

솜이는 그냥 해맑을 뿐이고~

 

 

 

 

 

 

 

 

 

 

 

 

 

 

 

 

 

 

 

 

 

 

 

만만하게 보지마라냐옹~~

 

 

 

 

 

 

 

 

 

 

 

 

 

 

 

 

 

 

 

 

 

  

 

 

물고기 스크래쳐가 맘에드는 듯한 솜이~

 

 

 

 

 

 

 

 

 

 

 

 

 

 

 

 

 

 

 

혼자 있고 싶다냐옹...ㅠㅜ

 

 

 

 

 

 

 

 

 

 

 

 

 

 

 

 

 

 

저는 아직 애기라서 아무것도 몰라요~

 

 

 

 

 

 

 

 

 

 

 

 

 

 

 

 

 

 

거실에 홍화씨 장실도 장만했는데..어서 친해져서 둘이 같이 썻으면....

 

 

 

 

 

 

 

 

 

 

 

 

 

 

 

 

 

 

우리 솜이 오늘도 꿀밤 많이 마아따...

고마 이제 자자~

 

 

 

 

 

 

 

 

 

 

 

 

 

 

 

 

 

 

하지만 사실 솜이는...깡따구가 쌘 아이였던 것이다 ㅋㅋ

울것같이 생겨서는 생각보다 늠름함~

나는 오늘 하루 괜찮았는데 왜요?

 

 

 

 

 

 

 

 

 

 

 

 

 

 

 

 

 

 

 

 

 

 

 

나는 이렇게 있는게 편한데 왜요?? ㅎㅎ

아웅 자세 함봐라~ ♡ㅂ♡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