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Germany

독일여행, 뮌헨의 팬션 마루안

 

 

 

독일 고급 주택가에 위치한 뮌헨의 팬션 마루안

자동차 이용하시면 강추^^

 

지하철에서는 좀 걸어야 했어요~

깨끗한 팬션을 찾아 헤맸었는데 꽤 만족했던 숙소^^

미모의 한국인 여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여행정보랑, 지도도 챙겨주시고~

아침밥 맛있게 먹고 여행했답니다^^

아침마다 여행객들이 식당에 모여서 같이 식사했어요~

생각보다 어르신들이 많았고, 우린 젊은 편이었다능..ㅎㅎ

 

 

 

 

 

 

 

 

 

 

 

 

 

 

 

 

 

 

 

 

 

 

 

 

 

 

 

 

 

 

 

 

 

 

 

 

 

 

 

 

 

다행히 집앞마당에 주차할수있었어요~

 

 

 

 

 

 

 

 

 

 

 

 

 

 

 

 

 

 

 

 

우리가 쓴 방

나중에 나이들면 이렇게 침대쓰자며 ㅋㅋ

 

 

 

 

 

 

 

 

 

 

 

 

 

 

 

 

 

 

 

 

 

 

 

 

 

 

 

 

 

 

 

 

 

 

 

 

 

 

 

 

 

 

 

 

 

 

 

 

 

 

 

 

 

 

 

 

 

 

 

 

 

 

 

 

 

 

 

 

 

 

 

 

 

 

 

 

 

 

여기는 옆방 이었는데 3인실~

 

 

 

 

 

 

 

 

 

 

복도에 있던 응접실

 

 

 

 

 

 

 

 

 

 

 

 

 

 

 

 

 

 

 

 

 

한국에서 부터 가져오신 가구일까..

운치있고 아름다운 전통가구와 도자기

전체적으로 집안의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멋졌어요~

슬쩍 사진을 찍었는데~

이렇게 깨알같이 많이 찍은줄알면 사장님 놀라실듯..ㅋ

 

 

 

 

 

 

 

 

 

 

 

 

 

 

 

 

 

 

 

 

 

 

사장님의 집무실

 

 

 

 

 

 

 

 

 

 

아침에 식사를 하던 식당

 

 

 

 

 

 

 

 

 

 

 

 

 

 

 

 

 

 

 

 

 

저 난로가 150년됐다고 하셧는데..

오래된 물건들이 꽤 많았어요

 

 

 

 

 

 

 

 

 

 

 

 

 

 

 

 

 

 

 

 

 

 

 

 

 

 

 

 

 

 

 

 

 

 

 

 

 

 

 

 

 

 

 

 

 

 

아침으로 먹은 아침밥상~

음식물 쓰레기 생기면 안된다며 모두 먹어야한다고 하셔서..

싹싹 다먹느라 배불렀어요;;

 

 

 

 

 

 

 

 

 

 

 제가 가져간 꾸이꾸이랑 바꿔먹은 커피 ㅋㅋ

(커피는 유료래요 )

 

 

 

 

 

 

 

 

 

 

사장님이 Daum을 자주 이용하신다고 하셔서

이것저것 궁금한거 물어보시는중ㅋㅋ

다음에 독일 갈일있으면 또 들르고 싶은 팬션이네요~

사장님이 넘 멋지세요~♡

 

 

address : Am Moosfeld 55 81829 Muenchen GERMANY

http://pensionmaru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