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day♪/play day

게임게임임게임~!! 복불복 게임타임ㅋ


 

대부도 웍샵
게임게임게임~!! 복불복게임타임 ㅋ

레몬빨리먹고 휘파람불기, 소주&물 복불복 빨리먹고 휘파람불기
몸으로말해요 영화편~, 몸으로 말해요 노래편~
얼굴에 붙은 포스트잇 때고 밀가루에 숨은 땅콩먹기!
게임 지면...벌주와, 얼굴낙서 당첨~! 덜덜덜;;
참...독하게도 놀았다 ㅋㅋ



 


레몬빨리먹기~! 보기만해도 아우~셔;;








 


휘파람불기 게임은 우리팀이 져서 게토레이 벌주..
콸콸콸...마무리는 재익님 ㅋㅋ









 


몸으로 말해요 영화편
이게 바로 매트릭스라네 ㅎㅎㅎㅎㅎㅎㅎ








 


몸으로 말해요 영화편~!
이게바로 쥬라기공원 이라네 ㅋㅋ
재민님 땀삐질;;;;









 


몸으로 말해요 영화편
정답은'사랑과 영혼' 이걸 맞추다니..ㅋㅋ재민님은 능력자
이거 이외에 타이타닉, 원초적본능을 맞춰서 우리팀이 결국 역전승~~ㅎㅎ









 


몸으로 말해요 노래편

너무 어려워서 가수만 맞춰도 통과 엿는데..어려웠도다 @_@
미스터, 비, UV, 손담비 등등;;;
 승리는 우리팀의것ㅋ









 

 


낙서 벌칙
 처음은 귀엽게 시작되었다 ㅋ
갈수록 독해진다지?..









 


벌주 또 벌주..









 


얼굴에 붙은 포스트잇 때기 ㅋㅋㅋ
꺅꺅 !!











 


점점 독해지는 낙서들 ㅋㅋ
짱구 명수, 캣츠 나와주시고~









 


주름 작렬 ㅋㅋ 독해지는 낙서들~!








 


마지막으로 팀장님이 밥을 살테니 다같이 낙서하자며 전원 낙서질
나 선몇개로 웃음바다...이잉 ㅠㅠ
난 스테이크 사줘요!!!







 


드레님 핸폰사진^^ 배우 빰치는구마~
내가 그려준 고양이 귀엽자나~~>_<






 


복작복작~ 이밤에 무슨일이~
내눈썹은 정말 다시봐도..무섭다










두둥 우리팀 단체컷
모두들 망신창이 페이스로 마무리~!
총총=3=3=3


반응형

'One day♪ > play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48회 대종상영화제 개막식행사(영화축제 전야제)  (0) 2011.10.17
바람의 언덕  (2) 2011.10.04
안양 시민 축제  (0) 2011.10.04
대부도 워크샵~! 대하구이, 조개구이♡  (0) 2011.09.27
대부도 워크샵~!! 사진놀이  (0) 2011.09.27
대부도 워크샵~!!  (0) 2011.09.27
Birthday  (0) 20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