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Switzerland

체르마트에서 인터라켄 경유, 다시 뮌헨으로~! 6시간의 장거리행

 

 

 

체르마트에서 인터라켄 경유, 다시 뮌헨으로~!

6시간의 자동차 장거리행

 

아웃날짜 하루 여유있게 남겨두고 다시 뮌헨으로~

장거리 운전을하고 바로 비행기를 타는게 좀 버거울것같아서 

뮌헨에서 하루밤 자는걸로 일정을 짰다

예전 독일여행때 머물렀던 마루안 팬션을 다시한번 가보는걸로 ㅋㅋ

어무이 같았던 한국인 사장님이 계셔서 다시 가보고 싶었다능~

 

 

 

 

떠나는날 아침...

역시나 새벽아침엔 이렇게 콘트라스트 찐~~하게 보여주시는 마테호른님 ㅋㅋ

빠염~~

 

 

 

 

 

 

 

 

 

 

 

 

 

 

 

 

 

 

 

 

 

 

인터라켄쪽 경유해서 뮌헨으로 고고~고고

갈길이 멀다...

 

 

 

 

 

 

 

 

 

 

 

 

 

 

 

 

 

 

 

 

 

 

 

 

 

 

 

 

가다가 중간중간 괜찮은 마을을 만나면 잠깐...산책도ㅋㅋ

참 조용하구나...

에메랄드빛 호수가 있는 마을이라니.. 살고싶다 ㅜㅜ

 

동네 꼬마숙녀가 강아지 두마리를 산책하고 있었는데

날보고는 미소지어주었다..

영어를 좀 하면 참 좋겠지만..ㅡ.ㅜ 나도 미소로 화답.. 

 

 

 

 

 

 

 

 

 

 

 

 

 

 

 

 

 

 

 

 

 

 

 

 

 

 

 

 

 

여길 보려고 둘러왔징!!

 

 

 

 

 

 

 

 

 

 

 

 

 

 

 

 

 

 

 

 

 

 

 

 

 

 

 

 

 

 

 

 

 

 

 

 

 

 

 

 

 

 

 

 

 

 

 

 

 

 

 

 

 

 

 

 

 

 

 

 

 

 

 

 

 

 

 

 

 

 

 

 

 

 

 

 

 

 

 

 

 

 

 

 

 

 

 

 

 

 

 

 

 

 

 

 

 

 

 

 

 

 

 

 

 

 

 

 

 

 

 

 

 

 

 

 

스위스 기념품으로 백조를 사야한다고 강하게 주장하는바 ㅋㅋㅋ

엄마백조 아기백조 득템

 

 

 

 

 

 

 

 

 

 

 

 

 

 

 

 

 

 

 

 

 

 

 

가다가 졸리면 휴게소에 잠깐 들러서 쉬어가기

인간계산기는 영수증을 들고 그네를 타며 잠깨시는중ㅋㅋ

 

 

 

 

 

 

 

 

 

 

 

 

 

 

 

 

 

 

 

 

 

 

 

 

 

 

 

나는 백조님 화보 찍어주느라ㅋㅋ 바빳던 휴게소 타임

 

 

 

 

 

 

 

 

 

 

 

 

 

 

 

 

 

 

 

 

다시 출발...

뮌헨까지 고고씽

밟아라 밟아!!

 

 

 

 

 

 

 

 

 

 

 

 

 

 

 

 

 

 

 

 

 

양심적으로 기간이 또 돼서..스위스 비넷구입..>_<

 

 

 

 

 

 

 

 

 

 

 

 

 

 

 

 

 

 

 

 

 

 

 

인간계산기의 가계부!

 

 

 

 

 

 

 

 

 

 

 

 

 

 

 

 

 

 

 

 

 

 

 

 

 

뮈헨 입성

 

 

 

 

 

 

 

 

 

 

 

 

 

 

 

 

 

 

 

 

 

6시간의 장거리 운전의 종점

뮈헨 마루안 팬션도착~~! 다시봐서 더 반가운곳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