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Croatia

두브로브니크, 전망뷰를 찾아서 오르막길산책& 저녁맛집 PIZZERIA TABASCO

 

 

 

 

 

두브로브니크, 전망뷰를 찾아서 오르막길산책~!

& 저녁맛집 PIZZERIA TABASCO

 

두브로브니크의 첫날에 이미 많은곳을 돌아본지라..

안가보고 관광코스에도 없는쪽으로 산책해보자면서.. 가정집쪽으로 무작정 산책해봤어요~

혹시 야경도 볼수있을까 했지만...(해가지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또 기다리다 걍 저녁먹으러..)

가정집쪽으로 올라가다보니 레몬나무가 주렁주렁 열린집도 있었고, 생일파티로 풍선이 가득한 집도있었어요 

아드리아해와 성벽이 보이는 집!

 전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오르막길이지만 참으로 부럽네요~

 

 

 

 

 

 

 

 

 

나름 나만의 뷰포인트~!!!

 

 

 

 

 

 

 

 

 

 

 

 

 

 

 

 

 

 

 

 

 

 

 

 

 

 

 

 

 

 

 

 

올라가다보니 쉽게 올라갈수있는 남의집 옥상지붕에 정착ㅋ

 

 

 

 

 

 

 

 

 

 

 

 

 

 

 

전망좋다며 한참 구경하다가 사진촬영 놀이 ㅋㅋ

해가지길 기다려볼까 했지만...날씨도 약간 흐리고..배도고푸고..고만 내려갑시다

 

 

 

 

 

 

 

 

 

 

 

 

 

 

 

 

 

 

 

 

셀카한방찍자ㅋ 우리의 커플사진은 거의 폰셀카

 

 

 

 

 

 

 

 

 

 

 

 

 

 

 

 

 

 

 

오르막 골목길 산책, 헉헉

 

 

 

 

 

 

 

 

 

 

 

 

 

 

 

 

 

이집 레몬이 주렁주렁...넘좋은~

 

 

 

 

 

 

 

 

 

 

 

 

 

 

 

 

 

 

 

오늘 누구의 생일인듯.. 풍선이 대롱대롱

이제 날이 어두워지기전에 내려가기로하고...하산

맛집으로 찜뽕해둔 피자집으로 궈궈씽=3=3=3

 

 

 

 

 

 

 

 

 

 

 

 

 

 

 

 

 

 

 

 

 

 

 

두브로브니크피자 &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완전 딜리셔스!!

나는 여기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루꼴라와 치즈와 짭쪼롬한 베이컨이 굿굿!

 

 

 

 

 

 

 

 

 

 

 

 

 

 

 

 

 

 

다먹고 나서니..사람들이 줄서있는...

역시 맛집을 일찍와야해요~ ㅋ

 

 

 

 

 

 

 

 

 

 

 

 

 

 

 

다담날 스플리트로 떠나는날 아침엔

두브로브니크 피자를 한판 더 사서 출발했어요~

이피자 너무 잊을수없는 맛나는 맛!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