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똥꼬발랄수지, 색연필 가지고 놀지말자..

 

 

 

 

 

 

우리 수지..그러게 왜 색연필은 가지고 놀았냐...코피난줄알았잖나..

근데 그와중에 귀욥 ㅋㅋ 시무룩

 #결국잘안지워져서거품세수당하게됌ㅋ

 

 

 

 

 

 

색연필 가지고 놀지말자...특히빨간색! ㅋㅋ

 

 

 

 

 

 

 

 

 

 

 

 

 

 

 

 

 

 

왜자꾸 찍는겨? 내얼굴에 뭐 뭍었냐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수하고 곤하게 자길래~

이렇게 하루를 마감하는 줄 알았드니ㅋ

 

 

 

 

 

 

 

 

 

 

 

 

 

 

 

 

 

 

 

 

 

 

 

 

 

자다가 깨서는.. 더 놀구 싶어요?

 

 

 

 

 

 

 

 

 

 

 

 

 

 

 

 

 

 

 

 

 

 

 

 

 

 

 

 

우웅? 놀자앙!

 

 

 

 

 

 

 

 

 

 

 

 

 

 

 

 

 

 

 

 

 

 

 

좀만 더 놀다 자자~~앙????

웅???놀아줄꺼지??

하이고...슈렉고양이 표정같애...그런눈으로 쳐다보면 안놀아줄수가 없구나..

또 붕붕 한참 놀다가 딥슬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