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똥꼬발랄수지, 아침이면 꼭 하시는 놀이

 

 

 

출근전에 이불을 한번 쫙~ 펼이면~!!

수지 애기씨~ 아침이면 꼭 하시는 놀이ㅋㅋㅋ

잽싸게 들어가신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ㅋㅋ

 

 

 

 

 

 

 

 

 

 

 

 

 

 

 

이불속에는 수지가~!! ㅋㅋㅋ

 

 

 

 

 

 

 

 

 

 

 

 

 

 

 

 

 

아효 이게 재밌어용~?

나중에 이불동굴 만들고 놀자~~

 

 

 

 

 

 

 

 

 

 

 

 

 

 

 

 

 

 

 

 

 

 

 

멀리서 쳐다보고 있는거 웃겨 ㅋㅋㅋ

 

 

 

 

 

 

 

 

 

 

 

 

 

 

 

 

 

 

 

내껀까???

스믈스믈 가져가시는 수지 애기씨ㅋㅋ

 

 

 

 

 

 

 

 

 

 

 

 

 

 

 

 

 

퇴근후 놀다보니 금방또 자야할시간...

 

 

 

 

 

 

 

 

 

 

 

 

 

 

 

 

 

 


푹~빵떡! 수지

이제 잘시간이야~~ 낸내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