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요기조기 빼꼼 고양이 수지!

 

 

 

 

불러도 안오고 혼자서 잘놀다가도

갑자기 불쑥 나타나서 이리저리 참견하는 고양이 수지 ㅋㅋ

놀아줘~~그건 뭐야~하는 듯한 표정

 

 

 

 

 

요즘따라 배위에 자주 올라오시능~

내똥배가 푹신하지?ㅎㅎ

 

 

 

 

 

 

 

 

 

 

 

 

 

 

 

 

 

 

 

 

 

 

 

 

어흥어흥~

요래 걸어오다가 솜방망이 앞발 하이킥 날려주시고

(아직은 하나도 안아푸다ㅎㅎ)

얼굴 칠때마다 귀여워 죽는 집사 ㅋㅋ

 

 

 

 

 

 

 

 

 

 

 

 

 

 

 

 

 

 

 

 

깃털 쥐돌이 샤릉~~

 

 

 

 

 

 

 

 

 

 

 

 

 

 

 

 

 

 

 

 

 

 

물먹는거냐옹??

차걉다 차갸워~ 할짝할짝

 

 

 

 

 

 

 

 

 

 

 

 

 

 

 

 

 

 

 

 

 

 

빨래 개비냐옹~~ 해지매 ㅋㅋ

슬쩍와서는 은근 방해하기

 

 

 

 

 

 

 

 

 

 

 

 

 

 

 

 

 

나랑 놀아줘~ 웅?

요기조기 빼꼼 고양이 수지

너 나만 따라다니는거 아니냐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