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책상 탐방 수지

 

 

 

 

 

책상에는 아직 혼자 못올라오는데~

한번 올려줘보니~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네 귀욤둥이

책상위의 신세계 탐방 ㅋㅋ

 

 

 

 

 

 

 

 

 

 

 

 

 

 

 

 

 

 

 

 

 

 

 

 

 

해지마 꽉! 나랑 놀자냐옹~

 

 

 

 

 

 

 

 

 

 

 

 

 

 

 

 

 

 

 

 

 

 

 

 

 

노트북 탐방

 

 

 

 

 

 

 

 

 

 

 

 

 

 

 

 

 

 

노트북 이게 뭠미꽈~! 뒤에 머가있나??

ㅋㅋㅋㅋㅋㅋ

 

 

 

 

 

 

 

 

 

 

 

 

 

 

 

 

 

 

 

 

어흥어흥~

의자까지는 섭렵 ㅋㅋ

 

 

 

 

 

 

 

 

 

 

 

 

 

 

 

 

 

 

 

 

 

 

물먹고 나면 이렇게 물방울을 달고 다닌다~

보호본능 자극해 >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