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비오는날의 고양이

 

 

 

 

저녁무렵 하늘에 무지개가 똻~!

하늘이 순간 핑그빛으로 물들다~ 아름답다

 

이런날씨엔 고양이와 놀기 좋은날이지~

 평소에도 집에있지만 비오니까 더 집이좋아 :)

ㅎㅎㅎ

 

 

 

 

 

 

 

 

 

 

 

 

 

 

 

 

 

 

 

 

 

 

 

 

납작 모드 자세로 엉금엉금 기어온다

엉덩이 실종 ㅋㅋ 아우귀여

 

 

 

 

 

 

 

 

 

 

 

 

 

 

 

 

 

 

 

그게 아..아메리카노 냐옹~ 아메리카노는 처음보나?

오늘따라 눈빛발사

 

 

 

 

 

 

 

 

 

 

 

 

 

 

 

 

 

 

 

리얼한 표정~

푠님 발냄새 맡았을땐 저 표정에서 입이 더 벌어져서

큰웃음 주셨는데 ㅋㅋ 또나왔다 저표정

 

 

 

 

 

 

 

 

 

 

 

 

 

 

 

 

 

 

 

 

 

 

 

모니터링 ㅋㅋ누구냐 넌...

 

 

 

 

 

 

 

 

 

 

 

 

 

 

 

 

 

스크롤되는 모니터를 한참 보는 수지~

사실은 마우스포인터를 잡고자 함이었넹 ㅋㅋ

뒷통수 오구오구 귀여

막 쓰다듬어 주구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