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수지가 우리집에 온날~!

 

 

 

아침 출근할때는 이렇게 고양이와 같이 퇴근할줄 몰랐는데..

결론은 반려묘 입양~ ♡♡♡

자주 가는 카페에서 눈팅만 계속 하다가.. 

실물 한벌 보러 가보자고 퇴근하고 갔다가... 이렇게 집에 같이 오게되는~

내가 잘키울수있을까..고민도 많았지만

푠님이 더 적극적이기도 했고~ (준비된 집사님ㅋㅋ)

생일은 2014년 5월 24일, 두달반된 아가아가한 스코티시 폴드~

 이름은 수지~! ^ㅅ^

수지가 우리집에 온날~ 이모저모 포스팅~

여기 집사 두명 추가요~ !!

 

 

 

 

지금 집으로 갑니다~냐옹~!! >ㅂ<

 

 

 

 

 

 

 

 

 

 

 

 

 

 

 

이동장에서 꺼내달라는듯 낑낑거리길래~ 빼줫더니 생각보다 의젓한 수지!

뒷통수가 요리조리 구경하느라 바쁘심ㅋㅋ 하..뒷태가 너무 귀엽자나;;;

꼭 니가 운전하는거 같자나..

 

 

 

 

 

 

 

 

 

 

 

 

 

 

 



 

서울 밤하늘은 처음이지? ㅋㅋ

 

 

 

 

 

 

 

 

 

 

 

 

 

 

 

 

 

가까이서보니 콧날이 오똑하다..

그리고 처음봤을때 숫놈일거라 생각햇다능~ 쏴리!

 

 

 

 

 

 

 

 

 

 

 

 

 

 

 

 

 

 

 

 

집에 도착후엔  적응될때까지 기다림의 시간...

인형은 오자마자 내 첫선물~!

이동장안에서 동태를 살피다가..생각보다 일찍 나오시는~

그렇게 예민한 성격은 아닌가봉가..

 

 

 

 

 

 

 

 

 

 

 

 

 

 

 

 

 

 

 

 

미지근한 설탕물부터 좀 먹이고~  물부터 할짝할짝~

목탔나부다...

 

 

 

 

 

 

 

 

 

 

 

 

 

 

 

 

 

 

공으로 좀 유인해보니 집안탐색을 격하게 해주시는~

도저히 사진한장 건질수가 없어....

아무래도 너좀... 한 똥고발랄할거같애~ㅋㅋ

 

 

 

 

 

 

 

 

 

 

 

 

 

 

 

 

 

그래서 동영상을 찍음 ㅋㅋ 쿠헬헬 

 

 

 

 

 

 

 

 

 

 

 

 

 

 

 

 

 

인생사진 두장 건짐!

 

 

 

 

 

 

 

 

 

 

 

 

 

 

 

 

 

 

 

새벽쯤 낑낑거리며 침대에 올라오더니..

어딘가에 올라온 기분이 좋은지 그릉그릉그릉~진동소리ㅋㅋ

내발목배고 고대로 스르륵 잠이드는~

ㅋㅋ 너 생각보다 쉬운 여자구나~ 같이 자자구?

 

 

 

 

 

 

 

 

 

 

 

 

 

 

 

 

 

 

 

 

 

 

갑자기 떡실신한 자태가 너무 귀엽 >_<

얼굴좀 닦아주고싶지만..스트레스받을랴~ 오늘은 걍 내비두기

 

 

 

 

 

 

 

 

 

 

 

 

 

 

 

 

 

 

 

잘때 이리저리 관찰관찰~ㅋㅋㅋ

입주위가 분홍분홍 한게 신기하구먼

잘때 웃고 자는구먼

근데 코구멍...너무 작구먼~

햇빛이 있을땐 회색으로 보이는데, 어두운곳에서는 갈색빛이 도는구먼~

잘때 정말 이뿌구먼~

 

 

 

 

 

 

 

 

 

 

 

 

 

 

 

 

 

 

 

 

 

너무 가벼운 솜털같은 발

 

 

 

 

 

 

 

 

 

 

 

 

 

이렇게 첫날 떡실신으로 마무리 해주는 수지~ ㅋㅋ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같이 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