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똥꼬발랄수지, 책상위의 수지

 

 

 

똥꼬발랄수지, 책상위의 수지

혼이 나도 하고싶은건 끝까지 다하는 수지야..

나랑 닮았다? ㅎㅎ

 

 

 

 

 

 

 

 

이것저것 만지느라 책상에만 오면 정신없는 수지 ㅋㅋ

혼나는게 뭠미콰?? 나는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딩구르르르

 

 

 

 

 

 

 

 

 

 

 

 

 

 

 

 

 

 

 

 

 

 

 

 

 

딥슬립 수지 ㅋㅋ

 

 

 

 

 

 

 

 

 

 

 

 

 

 

 

 

 

 

세면대에서 뭐했는지..보자마자 깜짝 놀라서 줄행랑..

 

 

 

 

 

 

 

 

 

 

 

 

 

 

 

 

 

 


고양이 셀카 찰칵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