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고양이 장난감, 카샤카샤 붕붕 이느므시키;;;

 

 

 

 

 

수지와 나름 많이 놀아줄려고 노력하지만, 

매일 깃털 쥐돌이 하나가지고 놀다가, 다른 장난감들을 만나니ㅋㅋ

막 이상한 소리도 내면서 격하게 맞아 주신다

고양이 막대 장난감과, 큰장실 마련~!!

 

 

 

임시로 만들어본 캣타워ㅋㅋ 애미야 캣타워가 빈티나는구나~~~?

캣타워는 좀더 심사숙고한뒤에 장만해주겟오~!!

 

 

 

 

 

 

 

 

 

 

 

 

 

 

 

 

 

 

 

 

 

 

 

 

 

나름의 사냥놀이..

강이지로 혼신의 연기를 발휘하는 집사 1인

 

 

 

 

 

 

 

 

 

 

 

 

 

 

 

 

 

 

 

 

 

 

 

 

신상 장난감이닷~!

줄거야 말거야

 

 

 

 

 

 

 

 

 

 

 

 

 

 

 

 

 

 

 

 

 

 

 

 

 

캬샤캬샤..이누므으식키.....

 

 

 

 

 

 

 

 

 

 

 

 

 

 

 

 

 

 

 

 

 

 

 

 

 

완전 몰입 ㅋㅋㅋ

진지한 표정이 너무 귀엽당

 

 

 

 

 

 

 

 

 

 

 

 

 

 

 

 

 

 

 

 

 

 

으르르릉

놓치지 않을꺼야~~!

 

 

 

 

 

 

 

 

 

 

 

 

 

 

 

 

 

 

 

 

 

내친김에 큰 장실로 마련해줬는데

수지, 장실 맘에 드냐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