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밀당 고양이 수지

 

 

 

 

 

수지는 대체로...안거나 가까운 스킨쉽을 거부하는 편인데~

단...졸리때는 빼고 ㅋㅋㅋ

살짝 졸리때는 만지든지 만든지~ 니맘대로해라

아웅 구찮아냐옹~

 

 

 

굴욕적인 뒤집기ㅋㅋ

 

 

 

 

 

 

 

 

 

 

 

 

 

 

 

 

 

 

 

 

졸려

 

 

 

 

 

 

 

 

 

 

 

 

 

 

 

 

 

 

 

 

 

 

쩝..뒤집기가 귀찮을 따름이구나~

 

 

 

 

 

 

 

 

 

 

 

 

 

 

 

 

 

 

 

 

 

 

 

 

 

 

O.O 눈똥글, 몸똥글 ㅋㅋ

이게 뭠미까? ㅋㅋ 이거슨 아..아메리카노~~

멍을 너무 귀엽게도 때리고있는 수지

 

 

 

 

 

 

 

 

 

 

 

 

 

 

 

 

 

 

 

 

 

 

 

 

 

 

 

 

 

 

 

 

 

 

 

 

 

 

 

 

 

 

 

 

잘끄얌..

 

 

 

 

 

 

 

 

 

 

 

 

 

 

 

 

 

 

 

 

티스토리에 수지 많이 나왔네~~

어라 나네? ㅋ

 

 

 

 

 

 

 

 

 

 

 

 

 

 

 

 

 

 

확마 가까이오지마~ 한대맞고 나는 헛웃음 ㅋㅋ

맞아도 귀여운걸 어떻해...

손은 허락하마...조물조물~ 이런 밀당 고양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