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리빙디자인페어

출산후 첫 나들인듯...꿀같은 자유부인의 시간~~!! 

사실은 하루 받은 휴가였지만...반나절 집에서 골골하다가..겨우 나옴 ㅋ


오랜만에 간 코엑스는 여전히..헤깔렸다능 ㅋㅋ

갈때마다 헤깔려..길치는 길이 헤깔려..@_@


마음에 드는 그릇을 좀사고..아인이 장난감 좀사고...

또 두손 무겁게 집에 왔다능ㅎㅎ

지하철타고 뒤뚱뒤뚱 걸어가느라..팔떨어질뻔;;; 


이번엔 같이 DP된 생화들이 어찌나 이쁜지..

봄은 봄인가보다ㅎㅎ






















세라믹 디자이너 브랜드 트리트리 / 접시, 머그, 수저받침 등 테이블웨어...

취향저격!! 빵야빵야 



























요고..방석..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할거같은뎅~~ 사주고 싶다;;;






































우드인테리어 눈요기~

























아주 럭셔리했던 개밥그릇...간지가 좔좔 흐르는구나..



























































































































일러스트가 너무 이뿌다...+ㅂ+




























































































오랜만의 외출이라...신나뜸 ㅋㅋ

꽃앞에서 거셀!!



































치발기....하나 사올껄

아인이 질겅질겅 씹게...ㅜㅜ




















너무 깔꼼...베뜨룸~~




























우리 고양이가 참 좋아할 가방이넹...






















아름다운..우드그릇

언젠가는 손에 넣으리




































































엄마 취향 저격...이응이

여기서 대박!!! 지름신이 오고야 말았다ㅎㅎ

괜찮아 아인이 꺼니깐!! 이건 사줘야해~






























핑쿠 튤립은 정말 사랑스럽당..


















시원시원~~



















제일 맘에 들었던 핑쿠핑쿠룸....

아...이런방 갖구 싶다ㅎㅎ 나만의 방~~~




























눈이 즐겁구나..핑쿠방~~




















집에 도착하니....

솜이가 어여 개봉해라고 난리난리ㅋ

들고 오느라...엄마는 뻗음;;;







뒤적뒤적ㅋ 






어서 개봉하라냥....궁금하다옹~~!! 

(니꺼 없는뎅...ㅎ)

리빙페어의 수확물은 다음 포스팅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