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day♪/exhibit

핸드메이드 코리아페어 2015








핸드메이드 코리아페어 2015

거의 고양이 용품만 집중적으로 보고 온거같으다 ㅎㅎ

생각보다 아기자기하니 볼게 많았다~

고양이 스크래쳐 득템~!

두손 무겁게 페어를 퇴장하였다능 ㅋㅋ







코엑스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티켓을 주는 행사가 있어서 무료입장~!!


















요 해먹은 하나 장만해주고싶은뎅..실제로 보니 나무부분이 얇은 느낌이 살짝들었다..

우리수지가 요즘 살이 많이 쪗는뎅...부러질지도 몰랑;;;





























풀세트 캣타워..+ㅂ+























요것도 눈독들이다가...아직 집에 생선 스크레처가 남아있으니...

요건 나중에~! 



























페어에는 후추작가님도^^ 종이인형 귀엽당
























고풉격 자수틀~!! 

언제 자수를 해볼날이 있을깡...여유가없엉ㅜㅠ






















요것이 바로 득템한 스크레쳐!!

아무리봐도 튼튼하게 생겼고, 나무도 굵고, 중간에 끈도 교체할수있어서...

가로로 세워도 돼고, 세로로 세워도 돼공..여튼 잘만드셧어요!!

요기는...사고싶은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미오뮤

http://www.miomew.com



























찍은 사진이 고양이 제품밖에....

스크레쳐들고 오느라..사진이 없;;;

그밖에 고양이 목카라, 가죽다이어리, 향초, 오일제품들..나무샤푸 등등..겟!!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양손 무겁게 다녀온 핸드메이드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