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폰사진

Yashasi/Diary 2016.01.04 01:29 |








일상&폰사진

이것저것 찍어둔게 왜이렇게도 많은지...

거의 먹는거랑..셀카 ㅋㅋ 

(먹는거랑 셀카사진 많음 주의...)

진짜 많이도 먹었네;;;;; 







좀 걸어다닐겸...겨울이니까 코엑스..

뭔가 달달구리한게 계속 땡기는~





















달달구리~ 황도복숭아와 12월동안 맛나게 먹은 토피넛라떼!!
























다시찍어도 같은 표정 ㅋㅋ 셀카


























겨울 금딸기..딸기가 너무 비싸자만.

상콤한게 이것만한게 없다옹!

























5000원의 행복 

직화구의 냄비의 효능~!! 군고구마 대령이요~

























이제 돼지고기가 땡겨지는...

진짜 삽겹살이랑, 양념 돼지갈비는.. 너무나도 맛있게 흡입!! 

소고기는 아무 감흥이 없는 임산부 ㅋ 온리 돼지꼬기!



























디자인페어 갔다가 득템~! 

가습기 효능은 아직 고만고만....로우로우는 또 득템!





























노오란 선물도착! 콘 명함이 너무 귀욥지만..쓸일이 잘없넹



























출근길 또  조수석에서 쎌카놀이 ㅋㅋ


























이게 뭐냐옹...! 토토로 달력이 생겼따아~~(우리팀 줄리가 준 선물^^)

퇴근하고오니...종이가 다 떨어져있는.... 

다시그려라 닝겐..맘에 들지않는당;;



























푠님이 워크샵 갔다가 직접 만들어오신..

핸드메이드 비누와, 허브 스프레이~ㅋㅋ

개발자들 은근 이렇게 좋아 하나부다^^  귀여우셔~~!

하마가 진짜 귀욤 ㅋㅋ




























아무도 없는 사무실시간 틈을타서..자리에서 셀카ㅋ

모니터앞에서 찎어야지돼~




























카푸치노 한잔~~  우유 거품 맛있땅..
























따뜻한 선물~ 홈메이드 유자차랑 따뜻한 양말 >ㅂ<

감사합니당~























스토어 4주년 기념케잌

튜브는 내가 먹어줬찡!




























셀카 사진 많음 주의~ㅋㅋ






























라인스토어 놀러갔다가..또 덕질...;;;

피규어가 너무 귀욥자나!!
























프렌즈도 귀여워서 방향제 피규어 이미 있찡!! 





























멈출수없는...피규어 덕질;;

가차뽑기 피규어~




























셀카를 자꾸 찍는 이유는...

조수석에서 별로 할게 없기 때문이징~!

운전면허 갱신해야하는데...아직 운전대를 잡아본적이 없쉉;;;ㅋ
























동네 파스타 맛집~! 만조 리조또~~ 둘이서 이제 3인분 시켜먹는..ㅋㅋ



























동안열매를 드신 언니들과~ 맘편하고 재미있는 수다ㅋㅋ

























한동안 현백 식품관에 돈을 엄청 쓴거같다...

크로와상에 꽂혀가지고는..ㅋㅋ
























판교 현백 식품관 천장에 하늘이...

모히또는 사람들이 맛있게 먹길래 무알콜이라기도하고...부푼 기대를 안고 먹어보니~!! 

윽...너무 달다;;;;;



























도래도래 케잌과 미수가루 우유빙슈~~!

우유크림은 진짜 진리..




















































맨날 피지오겔로 연맹하다가...이솝화장품으로 갈아탐!! 

크윽 좋당~
























임산부가 사랑하는....돌솥비빔밥~!! ㅋㅋ























판교맛집 Wolf's den!

밥먹기 싫은날은 파스타와 피자~






















판교맛집 반장떡볶이!

부반장 떡뽂이~!! 























가족 송년회로 대게나라~! 갔찌만 

대게는 솔드아웃 돼서;; 킹크랩& 랍스타로 마무리




















요즘따라 돈까스도 참 맛나는...
























2015년 마지막날 점심은 판교 현백 나들이~

토끼같은 에이미와 원숭이 같은 엘리~ ㅋㅋ

이날 모자를 쓰고와서 아주 따땃한 하루를 보냈다능...!






















이제 배가 점점 불러오니...

갈수록...소화가 안돼서 슬픈현실..


새해와 더불어 이제 26주차 접어드는 임산부~ >ㅂ<

연휴동안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슬펐따능...ㅠㅠ 

더먹고 싶은데 소화가 왜케 안돼 ㅜㅜ 흐엉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ashasi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확히 일년만...  (2) 2017.03.21
일상&폰사진, 출산휴가 시작~!  (2) 2016.03.30
일상&폰사진  (0) 2016.01.04
오랜만의 블로그, 요즘 근황  (2) 2015.10.31
주말 드라이브  (0) 2015.06.07
3월 일상  (0) 2015.03.15
일상, 해가바껴도 무엇이 달라졌을까!!  (0) 2015.03.15
셀푸 젤네일, 꼼은데가려숑~!  (4) 2014.10.07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