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일상

Yashasi/Diary 2015.03.15 19:58 |

 

 


 

 

 

뭐가 그리 바빴는지...

포스팅된 근황이 참 옛날이로고마...3월 일상 이모저모..

쳐박혀있는 폰사진좀 방출! ㅋ

부산출장을 다녀왔공, 감기님이 오셔서.. 정신없는 3월을 보내고있구나

정신차리는 3월이 되어보자꾸나..흐엉엉

 

 

 

 

 

레인져스 이벤트 당첨되어서 수령받은 샐리..신난당 ㅎㅎ

레인져스 피규어 몇가지가 갖고싶어졌따..

 

 

 

 

 

 

 

 

 

 

 

 

 

 

 

 

 

 

 

 

 

아이폰 6플러스 페코짱케이스를 싸다고 샀는데..

하루만에 질림 ㅋ

 

 

 

 

 

 

 

 

 

 

 

 

 

 

 

 

 

 

 

 

 

 

내사랑 삼청동수제비

쳐묵쳐묵하느라 빈대떡 사진은 없넹..

 

 

 

 

 

 

 

 

 

 

 

 

 

 

 

 

 

 

참치사랑 스시히로바~!

 

 

 

 

 

 

 

 

 

 

 

 

 

 

 

 

 

 

 

 

 

 

급 부산 출장!

아벤트리호텔& 다대포항 회센터

 

 

 

 

 

 

 

 

 

 

 

 

 

 

 

 

 

 

 

 

 

 

드디어 먹어보는 삼진어묵~!!

 

 

 

 

 

 

 

 

 

 

 

 

 

 

 

 

 

 

 

 

 

 

출장 기념사진 ㅋㅋ

 

 

 

 

 

 

 

 

 

 

 

 

 

 

 

 

 

 

 

 

 

 

 

갖고싶은 양 블럭과 귀요미 화분!

 

 

 

 

 

 

 

 

 

 

 

 

 

 

 

 

 

 

 

 

 

 

팽교 커피맛집 알레그리아 꼰 엘라도!!

 

 

 

 

 

 

 

 

 

 

 

 

 

 

 

 

 

 

오렌지 비앙코~~

 

 

 

 

 

 

 

 

 

 

 

 

 

 

 

 

 

 

귀요미 왕어피치~! 훗 ㅋ

 

 

 

 

 

 

 



 

 

 

 

 

 

 

간만에 신사동 나들이..

라인프렌즈스토어랑 아기자기한 샵도 좀 구경하고

평소에 자주 못가던 곳이라..하악...좋넹!!

간만에 이것저것 핸드폰사진으로 횡설수설 ㅋㅋ

봄을 타려나부다..꽃이좋고 막 뭔가가 자꾸 사고싶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ashasi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폰사진  (0) 2016.01.04
오랜만의 블로그, 요즘 근황  (2) 2015.10.31
주말 드라이브  (0) 2015.06.07
3월 일상  (0) 2015.03.15
일상, 해가바껴도 무엇이 달라졌을까!!  (0) 2015.03.15
셀푸 젤네일, 꼼은데가려숑~!  (4) 2014.10.07
Daum 아듀.... 내일부터는 DAUM KAKAO!  (0) 2014.09.30
끄적끄적 일기, 무서운 꿈..  (2) 2014.09.25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