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day♪/play day

N타워, The Place 더플레이스남산

 


점심 소풍 N타워
The Place -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남산

 금요일 점심먹으러사람들과 N타워로 고고~
아직까지 캐이블을 안타봤다는 사람이있어서...케이블타고 올라가기~!


 


왕복 두장씩 가지고 탑승~!





 

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본 풍경~
장난감 마을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거리도 깨끗하고 이뻐보이는~






 

점심시간이라 한적한 길목




 


N타워에 소풍온 초등학생들과, 관광객이 많았어요

그중 우리도 관광객 포스로 구경~





 

단체사진~ 우리팀은 여자만..9명이랍니다 ^0^/
여군대라 할수있는..~ㅋ





 


나도 합쳐서 단체사진 두번째컷~!





 


철조망에 틈없이 걸려있는 사랑의 자물쇠





 


시원한 초록 초록~





 


서울 N타워 기념물 코너





 


점심먹으러  더플레이스 남산 레스토랑으로~ 도착





 


뻥~뚫린 전망을 보면서 식사할수있어서 시원시원~!

종모양 스탠드 이뻐라..





 


커플석 깔꼼...데이트하기 딱 좋네요~





 


분주해진 주방이 살짝...보이네요
~ㅋㅋ





 


파스타, 피자, 샐러드, 리조또, 스테이크....아..멀먹지..

코스요리도 언젠가한번 먹고말리라.... >_<






 

메뉴 고르다 은근~ 포즈..ㅋ

어색할따름..ㅋ





 


핑크빛이 살짝 도는 물과 함께

기다림..






 


사람도 없공~ 찰칵!♡






 


갈아서 먹는 이 후추통이..탐이났다능..

후추알을 갈아먹으니 더 깊은 맛이 나는거 같아요~





 


김작가의 아주 자연스러운 순간컷~! 브리따 입니다
~!





 


식전으로 따끈따끈 빵과, 발사믹 오일소스~

입맛 확 땅겨주공ㅋㅋ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해산물 파스타♡





 


담백하고 깔끔
한 알리오올리오♡






 


 크림파스타도 먹어야지

까르보나라


 



 


홍...파스타만 3개씩이넹~





 

꿀에 찍어 맛나는 고르곤졸라 피자




 


발사믹 소스 안심스테이크

나중에 참치군이랑 먹으러와야겠다능~!!




 

N타워 에서 촬영중이던 긍정의 아이콘. 노홍철씨 발견~!
오프닝 찍는거 같은데..땡볕에 한시간은 찍은거 같아 보였다능...세상에 쉬운일 없다드니..
아..빡세구나~!





 


그래도 항상 웃는 얼굴의 노긍정씨~ 직찍!
ㅋㅋ



반응형

'One day♪ > play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 집들이  (4) 2011.06.20
고터가 5월까지라네...  (4) 2011.05.25
평촌중앙공원 젊음의 축제,불꽃놀이  (0) 2011.05.25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0) 2011.05.24
써니  (0) 2011.05.18
Zzzzzz  (0) 2011.05.17
타샤의 식탁  (0) 201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