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실♪/Drawing

설레다 라인드로잉 워크숍!

 

 

 

 

 

 

지난 연말 짬 내서 들었던 라인 드로잉~

드로잉은 하고 싶은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나를 위한.. 특단의 조치였다고 할까 ㅋㅋ

드로잉을 하기 위해 모여있는 그 시간만큼은 그림을 그리니까~

역시나 따로 시간 내서는 그리지를 안았다는;;; 반성의 시간을 되새기며.. ㅠㅠ

2015년에는 드로잉 많이 하자고 새해에 다시 결심해본다!!

10년간 컴퓨터 작업만 했더니 손그림은 어색하게만 다가왔었다지?

그래도 선생님이 연필을 잘쓴다고 칭찬해주셨당...

자신감을 좀 가지고 해보장~ ㅎㅎ

 

 

 

 

 

오랜만에 다시그려보는 얼굴드로잉

나안..늙은 여자 완성 ㅋ

 

 

 

 

 

 

 

 

 

 

 

 

 

 

 

 

 

 

 

 

연필로 내가가진 물건들.. 

쓱쓱  

 

 

 

 

 

 

 

 

 

 

 

 

 

 

 

 

 

 

 

 

 

 

 

 

연필로 면을 칠하는 부분에서 왠지모를 스트레쓰가 풀림을 느꼈다ㅋ

이래서들 힐링색칠을 하는가봉가?

 

 

 

 

 

 

 

 

 

 

 

 

 

 

 

 

 

 

 

아래는 설레다 쌤의 라인드로잉들~~

거침없이 그리시는 라인의 느낌이 참 조흐당~

 

 

 

 

 

 

이번에 플리즈마 색연필을 알게되었는데..발색력이 넘 좋음..

내가가지고있는 수채색연필은. 컬러가 힘매가리가 없숴..ㅜㅜ

(프리즈마 색연필 사고싶다..푠님?? 좀 사주시오! )

 

 

 

 

 

 

 

 

 

 

 

 

 

 

 

 

 

 

 

 

 

다른기수분들의 작은 드로잉북들~

다른사람의 그림들을 보면.. 너무 잘그려보이는거같당~

나도 과연 그럴까?? 저 거침없음을 배우고싶네..

 

 

 

 

 

 

 

개성있는 그림들~! 다른사람 그림보는건 참 재밌단 말이지 ㅋㅋ

검은종이에 화이트펜도 멋있고!

 

 

 

 

 

 

 

 

 

 

 

 

 

 

 

 

 

 

 

 

 

 

 

 

마지막 타임에 나는 보틀병으로 작은 드로잉북을 만들어 보고자...

급하게 펜드로잉!

찬찬히 그렸으면 좋았을걸 그랬다..너무 급했숴

숨을 헐떡이며 끝낸 스케치ㅋ

 

 

 

 

 

 

 

물감으로 컬러링 완료~ 물감사용은 10년만인가 봉가!!

생각보다 오랜만에 물감을 만져보니...미술시간의 향수가ㅋㅋㅋ

재밌어라!! ㅎㅎㅎ

앞으로도 좀더 그려보기~!!!

 

 

 

 

 

 

 

 

 

 

 

*

설레다 작가님은 최근에 '내마음 다치지않게' 힐링 에세이 책을 내셨어욤~

한동안 다양한 집필활동으로 잠시 드로잉 수업은 안하신다고해욤~

어쩐지 이번수업 땡기드라니~!! 캬캬

잠시 팬싸인회를 가지고~ 한해를 마무으리!

잠들기전 이불속에서 에세이 읽으면서 힐링타임을 가져보아요~

 

 

 

 

 

설레다 작가님의 미니 드로잉북

아래 블로그에 가시면 더 멋진 작품들 감상하실수있어욥~!

http://seolleda.com

 

 

 

 

 

 

 

 

 

쌤이 찍어준사진..낄낄낄

사물을 급하게 스캔해서 휘갈기고있는중에 찰칵 ㅋㅋ

이런거 누가 찍어주니까 막 좋규~ㅎㅎ

 

 

 

 

 

 

 

 

 

 

반응형

'작업실♪ > Draw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awing : Milk store  (0) 2015.08.03
Drawing.KAWECO 만년필&펜슬  (2) 2015.04.15
Winsor&Newton 스틱물감 컬러링  (0) 2015.01.03
Drawing. a refreshing tangy Lemon!  (0) 2014.10.26
Dream,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있는 그녀  (2) 2014.09.16
Drawing.KIFKIF Sisters  (2) 2014.09.12
드로잉, 대왕랍스타  (0) 2014.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