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똥꼬발랄수지, 산책

 

 

 

 

 

 

똥꼬발랄수지, 산책

날좋은 주말,  집아래 1층 카페 낮에 가보미~!!

밖에 나와서 얼빠져있을때..리드줄을 쥐도새도모르게 채웠뜸 ㅋㅋ

 

 

 

 

부비작거리고싶은ㅋㅋㅋ

 두리번두리번 구경하는 뒷통수...

 

 

 

 

 

 

 

 

 

 

 

 

 

 

 

 

아직 리드줄이 채워진줄 모르는 수지 ㅋㅋ

 

 

 

 

 

 

 

 

 

 

 

 

 

 

 

 

 

 

 

 

 

 

 

 

 

햇빛있는데 나오니...동공 어디갔니?

 

 

 

 

 

 

 

 

 

 

 

 

 

 

 

 

 

 

 

 

 

 

 

 

 

 

이곳은 어디...나는 누규..

멍~

 

 

 

 

 

 

 

 

 

 

 

 

 

 

 

 

 

 

 

 

 

 

 

 

 

 

 

 

 

가을 날씨 한번 좋구마~

 

 

 

 

 

 

 

 

 

 

 

 

 

 

 

 

 

 

 

 

 

 

 

고양이 셀카ㅋㅋ

나..나오네??

 

 

 

 

 

 

 

 

 

 

 

 

 

 

 

 

 

 

 

바닥에 잠시 내려놓음과 동시에..리드줄이 채워진걸 알아차림...

나지큼 묶은거였쉬??

풀어달라고 냐옹냐옹..난리침..역시...리드줄은 무리데쓰..

 

 

 

 

 

 

 

 

 

 

 

 

 

 

 

 

 

 

 

 

 

 

 

애미야 눈이 부시구나...집으로 가자냐옹~~!

에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