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똥꼬발랄수지, 오징어와의 사냥놀이

 

 

 

 

우리집에 이런 장난감이 있는 줄도 몰랐네 ㅋㅋ

강아지가 좋아하는 봉지소리나는 인형이었다능...수지에게 투척~!

안녕?! 난 오징어라구해~~ㅋㅋ

 

 

 

 

스마일 오징어~

 

 

 

 

 

 

 

 

 

 

 

 

 

 

 

 

 

 

 

 

오잉? 왠 오징어

 

 

 

 

 

 

 

 

 

 

 

 

 

 

 

 

 

 

 

확마! 오징어와의 레슬링 한판 ㅋㅋ

사냥놀이 시작

 

 

 

 

 

 

 

 

 

 

 

 

 

 

 

 

 

오버액션 작렬 ㅋㅋ

이로물고 앞발로 꽉잡고 뒷발로 하이킥 하이킥!

 

 

 

 

 

 

 

 

 

 

 

 

 

 

 

 

 

 

수지 승!

 

 

 

 

 

 

 

 

 

 

 

 

 

 

 

 

 

오징어 접수~! ㅋㅋ

 

 

 

 

 

 

 

 

 

 

 

 

 

 

 

 

 

요것은...오뎅바를 잡으려다 놓침 ㅋ

기도하는 고양이ㅋㅋ

 

 

 

 

 

 

 

 

 

 

 

 

 

 


아..오늘도 신나게 놀았네~

고다나다...

( 인간들이랑 놀아주기 피곤하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