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꾹꾹이좀 해줄까?

 

 

 

 

3일째~!! 퇴근하고 와서 이름을 부르니~ 

수지가 쪼르르르 마중을 나오는ㅋㅋ

혼자 노느라 심심했냐옹~?

얼굴 부비부비, 그릉그릉, 꾹꾹이 삼종세트 발사하니~

집사 두명은 녹아나네~ㅋㅋ

 

 

 

 

 

 

오늘 꾹꾹이좀 해줄까?ㅋㅋ

 

 

 

 

 

 

 

 

 

 

 

 

 

 

 

 

 

 

드라마시청하면서 꾹꾹이~ㅋㅋ

 

 

 

 

 

 

 

 

 

 

 

 

 

 

 

 

 

 

 

 

 

굿밤~ 오늘하루도 수고했어~~윙크 찡긋!

침대가 제일 편한가~

 

 

 

 

 

 

 

 

 

 

 

 

 

임시 캣타워~ ㅋㅋ

 

 

 

 

 

 

 

 

 

 

 

 

 

 

사람옆을 좋아하는 너는 개냥이일까?

아직 아가여서 일까 ㅋㅋ

 

 

 

 

 

 

 

 

 

 

 

 

이게 레인져스 냐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