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Home Sweet

책상이사&가구배치, 쏘스윗홈





책상이사&가구배치, 쏘스위홈


이제껏..책상을 거실에서 작업실 처럼 쓰고있었는데...

아무래도 임신중이라 바닥에 앉으려니 허리가 아푸기도하고.... 거실에 쇼파를 들르기로..결정!

그 밑작업으로 책상이사와 처치곤란 이었던 엄청큰 책상을 식탁으로 쓰고자 가구배치를  다시시작~!!

고양이들은 가구를 이도하면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거같당...

옮기는 중에는 표정이 진짜 안좋음;;;


다 옮기고 세팅이 끝나니 벌러덩 드러눕는 솜이 ㅋㅋ

작은 골방에 책상을 갖다놓으니 녀석들도 자주 놀러온당~ 귀여운것들!! 






 




책상으로 쓰고있었던 엄청큰책상은...좌탁으로 만들까말까 고민만하다가..

그냥 식탁으로~!























 


벌러덩 솜이..ㅋ

일단 드러눕는 스따일~~


























집구조가 바껴서 그런지..담날 아침에는 세탁기에서 발견...

내공간 오디갔냐옹?? 방황하는 솜이..

























작은 골방에 책상을 꾸역꾸역 두개나 집어넣고 

내책상 푠님 책상...이렇게 작업실 구성~~

왠지 답답해서 들어가기 싫은 작은방이지만..ㅋㅋ

조명을 켜두니 다시 아늑~^^ 





























작업방에 놀러오신 수지~~

만질만질~ㅋㅋ
























닝겐..내가 항상 지켜보고 있닼!


























오구오구~ 그러셔쩌용~~
























솜이도 놀러와쩡~






















구경 와또....뭐라도 해봥

내가 봐줄껭~
























내가 ESC 눌러줄께엥~ ㅋㅋㅋ


























와서 애교 부리는 수지...

이거슨 애교이니라~~~어서찍거라 ㅋㅋ


















우리집 윈도우의 최후의 모습...

그동안 고생많았당...;;

이제 윈도우 빠욤~!! 빠욤빠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