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Switzerland

스위스 여행, 카펠교, 백조의호수 루체른 산책

 

 

스위스, 카펠교, 백조의호수 루체른 산책

아침일찍 융프라우요흐 일정을 다녀온후 산책도하고, 저녁도 먹을겸~

 카펠교가 있는 루체른 호수쪽으로 이동

강물이 푸르딩딩하고 물쌀도 쌔서...콸콸콸~ 넘실거리던 루체른호수

처음으로 백조를 가까이서 볼수있어서 백조삼매경...

너무 들여다 봤더니 나중엔..닭마냥..식상해졌지만ㅎㅎㅎ

백조답지않게 자꾸 구걸하러 가까이왔다능 ㅋㅋ

다시보니 야경이 너무이쁜 루체른 호수~

 

 

 

 

 

 

 

 






 

 

 

 

 

 

 

 

 

 

 

 

 

 

 


걸어가면서 오늘 날씨 너무 좋다고 백번은 말하면서 걸어간것같던~ 기억이 새록새록ㅋㅋ

6월의 스위스, 덥지도 날이저물어도 춥지도 않은 시원한 여름밤같았던 날씨^^










 

멀리서 보이는 카펠교

 

 

 

 

 

 

 

 

 


 


 

 

 

 

 

 

 

 

 

핫 백조발견!!!

먹을걸 달라고 자꾸 가까이 오는 백조..ㅋㅋ

품위에 맞지않아~

 

 

 




 

 

 











 

 

 

 

 

 

 

신나서 백조랑 한참 사진찍고 놀았어요 ㅎㅎ

 

 

 

 

 

 

 

 

 

 

 

 

 

 

 

 

 

 

 

 

 

 

 

나중엔 아예 지상위로 올라오시는 백조님

바로앞에서 이쁜척 하는것같은ㅋㅋ 

먹을것을 줄때까지 안갈테다 

 

 

 

 

 

 

 

 

 

 

먹을것을 달란말이다~!!ㅎㅎ

가까이서보니..발이 너무 못생겼구나~

 

 

 

 

 

 

 

 

 

슬슬 해가 질려고해서 어서 저녁 먹을 곳을 찾으러 이동~

너무 놀다가 레스토랑 문닫으면 낭패..!

 

 

 

 

 

 

 

 

 

 

 

 

목조다리 카렐교

 

 

 

 

 

 

 

 

 

 

 

 

 

 

 

 

 

 

 

 

 

 

 

 

 

 

 

 

 

 

 

 

 

 

 

 

 

 

 

 

 

 

 

 

 

 

 

 

 

 

 

 

 

 

 

 

레스토랑이 모여있던 길쪽으로~

사람많은 곳으로 가자~~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하우스 맥주도 먹고싶고, ..스테이크도 먹고싶고~

물가가 워낙 비싸서 장봐서 해먹고, 융프라우요흐에서 컵라면으로 때우고~

이날이 스위스에서 제일 제대로된 식사를 한곳

 

 

 

 

 

 

 

 

 

경치좋은 야외 테라스쪽으로 자리잡고~

여기서 스위스여행은 마무리하자며~

밤이 될때까지 한잔!

 

 

 

 

 

 

 

 

 

 

 

 

 

 

 

 

거품이 부드러운 하우스 맥주

 

 

 

 

 

 

 

 

 

 

 

배고파서 싹싹 다먹었다능~

 

 

 

 

 

 

 

 

 

 

치약같은 소시지 소스들..

 

 

 

 

 

 

 

 

 

 

미각에 집중할 시간~챱챱챱~!!

 

 

 

 

 

 

 

 

 

 

해가 저문 루체른 호수^^

 

 

 

 

 

 

 

 

 

 

달이 떠있고, 호수에 몽글몽글 등불이 비치니 그림같이 아름다웠네요

달이 흐릿한걸보면 다음날엔 날씨가 완전 좋지는 않았을것같은..

 

 

 

 

 

 

 

 

 

아듀 스위스, 아듀~ 루체른 ~

짧았던 2박 3일 스위스일정 마무리

이동시간빼면 거의 관광은 하루였지만.. 알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