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화보, 32w+5day

워크샵 다녀와서 컨디션이 아주 저조 했던날...
그래도 무료촬영 이니까.. 겨우 꾸역꾸역 스튜디오로...향했다..!!
간만에 드레스 입고 찍어보는 컷이라 민망하지만...
그래도 찍고나서 사진보니 재밌넹ㅎㅎ 


그냥 유치하지않고 깔끔하게만 찍었으면 햇는데~ 대체로 하얗게 깔끔하게 찍어준듯해서~ 
만족 ㅋㅋ

요즘엔 조리원 등록하면 만삭화보는 무료로 찍어주는곳이 많은듯..
갔다가 성장앨범 샘플보구...1년짜리 계약하고 왔지만 ㅋㅋ

신생아 조리원에서, 50일, 100일, 200일, 돌 이렇게 5회 + 가족촬영 + 액자&앨범 계약하구옴..이런..팔랑귀...
아무래도 애기사진은 스튜디오사진이 다르니까능....집에서 찍는것과 확실히 틀리다고 본다~!!





어색하다옹..















시키는 대로 그래그래~
잘한다 잘한다 잘한당!! ㅋㅋ
















배가 참으로 동그랗다....




































엄마미소 지으라는데....


















우리 귀염둥이 태어나기전 가족사진이넹~ ㅋㅋ
이날 푠님 아침에 새치염색했긴햇는데....완망...하나도 염색이 안됐고;;;;











































임산부라 힘드니께.... 빠르게 마무리 됐던 만삭화보 ㅋㅋ
이때가 2주전이었는뎅...
이제 34주차 돼니 확실히 배도 더커지고 다니기가 더힘들다..ㅠㅜ
하악....6주 남아또.....>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