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라인프렌즈 콜라보, 덕력이 상승한날...

왠지 금방 동이나는듯한 분위기에 이것저것 쓸어담아와따능...

미샤 팩트가 이렇게 쌋나...샘플이 2개씩이나 더 들어있다니...

21호는 생각보다 너무 밝아서 23호로~

눈화장좀 다시해볼꽈 ㅋㅋㅋ 크크크

구매하면서 슬리퍼깜빡 했넹;;; >_< 다시가면 있을까....

파우치도 3개 밖에 안남았었다능...;;; 


사진찍는동안..솜이가 절대로 비켜주지 않았다 ㅋㅋ

자꾸 아이쉐도를 만지작만지작...

나도 여자랍니다냐옹~!! 귀여운 녀석~ㅎㅎ

샐리,코니, 브라운 보다~~

우리 솜이가 훨~씬 더 귀엽지~!! 암~!










이게 다 모에용??




















나도 여자랍니다.jpg
























  ㅋㅋㅋ 귀여운고~안비켜죵
























만질만질~

























팩트는 생각보다 괜찮아서~~ 둘다 델꼬왔다능~

리필이 2개씩이나 더 들어있다니!!
























향기가 난다옹..

























사은품으로 받은 파우치와 손거울


















파우치가 퀄리티가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리여리한 핑쿠인게. 컬러맘에듬 ㅋㅋ

우리솜이 코처럼 핑쿠핑쿠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