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베른 구시가지 시내 둘러보기


스위스의 수도 베른

곰을 뜻하는 베어에서 이름을 따서 베른이라고~

곰도 살고있다는데 내가 갔을때는 보수공사로 곰은 만나지못했당...

중세시대의 아름다움이 있다는 베른을 한번 돌아볼까~~

빨간 트램이 다녀서 그런지...

풍경도 초록초록하니.. 색감이 참 좋구만 ㅋㅋ


























































중앙역



















































































감옥탑~






























시계탑을 지나서 구시가지 산책

시계탑안에 그림이 멋지구만~~!!


































시계탑 정시에는 관광객들 사로잡는 포퍼먼스가~

이럴때 소매치기 조심해야징..!!

시계탑만 넋넣고 보고있따가는 큰일ㅋㅋ
























지나가다 눈에 들어오는 기념품들..

다시 사진으로 보니 참 귀엽고 이뿌넹 ㅠㅠ 

책은 한권 가져올걸...
























길거리 플라워샵~






















고양이 그림은 항상..내 걸을은 붙잡는다 ㅋㅋ

표정 짱귀~!!





















다시 중앙역 쪽으로 돌아와서~

거리 장터에서 먹거리좀 구경...다 맛있어 보인당























































장터에 꽃시장도 있었는데...

꽃구경하느라~~ 한참 구경하다보니.. 푠님이 어서 가자고 재촉..





















히야~ 싱글싱글~~


























알들이 참 튼실하나 이뿌다

























보고만 있어도 너무 조은 ㅋㅋ

꽃구경은 재밌엉~~





























한참 구시가지를 걷다보니...날도 흐려지고..

배고 고프고~~ 맛집찾아 한참을 또 걸었드랬다...

왜케 맛있는 밥집이 안보이는지;;;;; 

걷고 또 걸은 베른의 첫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Yashas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