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Romantische Strasse Story

로멘틱가도 스토리, 퓌센& 레고랜드&딩켈스뷜&로텐부르크& 하이델베르크






할슈타트에서 로텐부르크 가는길에 들른 퓌센 노이슈반슈타인 성, 레고랜드~!

로텐부르크에서는 2박일정 왠지 길까 했었는데..괜찮았던거같다 산책하기 좋은곳이었으니^^

스트라스부르그로 가기전엔 하이델베르크 잠시 들러봅니다~!

하이델베르크 날씨 짱짱맨!















디즈니성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노이슈반슈타인 성

꼭 레고로만든 장난감같아요

전망이 딱 좋은 다리까지...걸어가봐야지요ㅋ 

사랑의 자물쇠..우리껀아니고

너무 많이 걸면 다리가 위험할까봐ㅋ


























 


Hotel Christine

퓌센근처에서 하루숙박! 노부부가 운영하는 호텔인듯하구..참으로 깔끔!

할아버지는 친절하신데 포스가..후덜덜ㅋ 우리는 상꼬마 부부가 되었다능 ㅋㅋ

아침밥 세팅해놓은거 정말.. 정갈하셔서 깜놀...

테라스가있어서 자꾸 쳐다보게되는 독일 가정집들^^


































애나 어른이나 신나는 곳 ㅋㅋ

요다씨 아주 입체적이넹

사실 레고는 푠님이 더 좋아라한듯?

방문기념으로 레고하나 질러버리자 (레고 처음 사보넹..)


































잠시 들른 작은마을 딩켈스뷜(Dinkelsbuhl)

전쟁의 피해을 입지않는 마을이라고~ 집들이 장난감같이 귀여워

아웃포커싱만 들어가면 좋냐며?꽃밭 광녀등극 ㅋㅋㅋㅋ 








































로텐부르크, Karen 할머니 집

다락방같은 느낌이라 시골 외할머니집 온 느낌적인 느낌

뭔가 방학이라 집에온거같이 아늑하고 좋았어요~



























이번여행 기념품, 에르츠 지방의 목각인형!

향을 피우면 입으로 연기가 나오는데...(내가 향냄새를 싫어할줄이야;;) 

목각인형만 사준다면야 이날은 라면만 먹어도 좋습니다 ^ㅂ^
























아기자기 마을 로텐부르크

장난감 같아 어쩜 지붕이 한결같아..























제일 좋았던건 부르크정원 아침산책!

이곳 너무 고요하고 아름다웠던 풍경..속이 후련~

이런곳이라면 아침조깅 하겠습니다?!


























도끼를 들고 순찰을 도는...;;; 신기한 풍경

밤에도 아름다운 로텐부르크























스트라스부르크 가는길..하이델베르크 잠시들러볼까?

왠지 과자이름같은ㅋ


























날씨 쨍쨍, 하이델베르크가 가장 화창했다 

하이델베르크 대학가따라서 산책하고 점심먹고 다리까지 가보고...

별기대없이 들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은ㅋㅋ

날씨가 도와줘서 그런가? 1박보다는 잠시 들러가는걸 추천합니닷























자~ 다시 스트라스부르그로 이동..

날씨가 참 좋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