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Croatia

자그레브, 성마가교회&자그레브대상당 뷰포인트







자그레브, 성마가교회&자그레브대상당 뷰포인트

자그레브에서 가장 오래됐다는 성마가교회~ 레고 지붕이 참 귀욥다

웨딩촬영하는 커플이있었는데 자그레브 대성당 앞에서 찍으니 정말 굿~ㅋㅋ

이곳사람들도 여기가 뷰포인트!



















































자그레브 인증 사진은 요기에서 ㅋㅋ 

부끄럽게도 펄쩍~! 신났구먼..




























































































진짜..지붕 너무 이뿌다


































































































































































ㅋㅋㅋ

























저녁은 Konoba didau san이라는 레스토랑으로 초이스

하루에 한끼는 든든하게 먹어야지!























저녁을 먹고~ 야경구경하려고 해가지길 기다렸다






















해가진 자그레브 

아름다워~파란 하늘을 놓치지 않았다 ㅎㅎ 

























축제기간이라 광장에는 공연이 있어서 사람들이 득실득실..

정말 많다.. 어서어서 숙소로 귀가해야징














































숙소 들어가는길에.. Pinguin

햅버거 맛집이라고 해서 햄버거 하나 흡입하고 하루 마무리ㅋ

맛은 그냥 저냥...집에서 만든 햄버거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