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보다여행♪/Croatia

자그레브, 그라데츠 언덕길 한바퀴& '로트르슈차크 탑(Lotrscak Tower)







자그레브, 올드타운 한바퀴&

 '로트르슈차크 탑(Lotrscak Tower)


숙소에 짐풀고 좀 쉬다가~ 자그레브 올드타운부터 한바퀴 산책

첫날은 궁금한게 많아서 서두르게 된다 ㅋㅋ

로트르슈차크 탑에 올라 자그레브 올드타운도 한눈에 담아 보기^^








요런 소품가게를 만나면 구경하기 바쁘지 ㅋㅋ























































재미잇는 일러스트도~


























 그라데츠 언덕길의 뭔가 상징처럼 우뚝 서잇는 동상..

오르막길을 올라오느라...요앞에서 잠시 맥주로 목을 축이며 잠깐쉬기

여행중에는ㅋㅋ 맥주를 물처럼 먹네























모퉁이를 바로 돌면 스톤게이트 ( 그라데츠 Gradec 언덕길의 북쪽문)

자그레브 시민들에게는 신성한 장소로 여겨지기도 하는 곳이라고~ 

기도하는 사람들도 보이공







































스톤게이트 바로 지나서보이는 이 맛집은

첫날 예약이 꽉차있어서 들어가보지 못함.. 다음날 점심으로 찜뽕!


















골목길에 여인의 노랫소리가 울려퍼지고~ 

누가 노래 불러주니 좋다ㅎㅎ





















전통복장을 한 사진같이 찍어주는 언니 ㅋㅋ

의상 참 귀욥다




















안녕~ 빨간우산 언니ㅋㅋ





















로트르슈차크 탑 바로앞 더 로맨틱에서 본 곳~! 

































































































































































탑 꼭대기에 도착























귀여운 성마가엘 교회~




















눈이 너무 부심...>_<









































자그레브 대성당도 보인당~

날씨 참 좋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