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day♪/eat

평촌 맛집 세곳! 고추장 화로구이& 상동소막창& 산본 마포생갈비!!

 

 

 

 

평촌 맛집 3군데~!! 맛있어서 가끔 찾아가는곳^^

안양 사시던분이 소개시켜줘서~ 찾아갔더니..정말 맛집은 찾아가야한다 ㅋㅋ 맛있쩡~!

고추장 화로구이/ 상동소막창/ 산본 마포생갈비!!

이곳말고도 두군데 더 추천받았는데~ 팥선생, 교화막국수..요긴 먹구 포스팅할게욥 ㅋㅋ

날풀리면 먹으러 가야지..

 

 

 

 

연탄불에 구워먹는 고추장 화로구이~!

최수종이 자주 들르는 맛집인듯...가보면 최수종사진이 가득 붙어있었다..

먹느라 사진은 이것뿐;;

 

 

 

 

 

 

 

 

 

 

 

 

 

 

 

 

 

 

 

 

 

 

 

 

 

 

 

상동소막창~!

내가 좋아하는 대구식 돼지막창이 있어서..ㅋㅋ

돼지 막창 먹고싶은날에는 이곳으로~!

 

 

 

 

 

 

 

 

 

 

 

 

 

 

 

 

 

 

 

 

 

 산본 마포생갈비!!

이곳 돼지갈비가...너무 맛있음ㅋㅋ 갈치젓갈이랑 같이 츄룹츄룹

여기 아가씨들 왔을때 갔었는데..정말 폭풍 흡입했따능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