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home/수지와솜이⊙ㅅ⊙

수지와솜이♡, 평화로운거실

 

 

 

 

 

수지와솜이♡, 평화로운거실

두집사..피나는 노력으로 어느덧 거실에는 평화가 찾아왔다..감격 ㅠㅜ

첫째를 엄청나게 이뻐하는 노력이 필요!

 

 

 

 

 

아궁 우리수지 그동안 귀요미2 등장으로 맘고생이 심했지?

우리수지 너무 사랑해용~~

 

 

 

 

 

 

 

 

 

 

 

 

 

 

 

 

같이 놀아 주지는 않으면서 솜이가 뭐하는지 궁금한 수지 ㅋㅋ

귀요~

 

 

 

 

 

 

 

 

 

 

 

 

 

 

 

 

 

 

 

 

 

 

 

니가 올래 내가 갈까? 아옹다옹~

근데 이 오징어는 내꺼거든??

 

 

 

 

 

 

 

 

 

 

 

 

 

 

 

 

 

 

 

 

 

 

 

거실에 평화가 찾아오니...살것같당 ㅎㅎ

주말 거실 풍경~ 엄마는 청소도 한판하공~!

 

 

 

 

 

 

 

 

 

 

 

 

 

 

 

 

 

 

 

 

 

일단 먹고 보는 스타일~~ㅎㅎ

 

 

 

 

 

 

 

 

 

 

 

 

 

 

 

 

 

 

 

 

 

 

일단 눕고 보는 스타일~ ㅋㅋ

스크래쳐를 사용하는 또다른 방법! 귀여>ㅂ<

 

 

 

 

 

 

 

 

 

 

 

 

 

 

 

 

 

 

 

 

 

 

 

 

 

이 얼마나..꿈꿔오던 풍경인지..

평화가 찾아왔다냐옹~!

 

 

 

 

 

 

 

 

 

 

 

 

 

 

 

 

 

 

 

 

아웅 귀연거~~ 이쁜것들!! 감격스럽다

몇일동안 간식을 너무 팍팍줬드만..수지 살찐듯...

한동안 간식은 자제하자..ㅋ

 

 

 

 

 

 

 

 

 

 

 

 

 

 

반응형